사람들이 건마를 싫어하는 10가지 부정 할 수없는 이유?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온 지인이 집에서도 손쉽게 건강 케어를 할 수 있는 홈 헬스관리 제품에 대한 호기심이 늘고 있다. 특출나게 등·허리는 물론 두피, 발 등 피로를 간편히 느끼는 특정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특화 상품이나 홈 트레이닝 운동기구 등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1인샵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다.

헬스관리 업계의 양 지인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어도, 앞으로는 집에서 온 보호자가 함께 건강 케어를 할 수 있는 상품들에 대한 호기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면서 “집에서 사용하는 홈 헬스케어 상품을 구입할 경우에는 효능과 안전성 등을 검사한 직후 사용 방식을 지켜서 안전하게 사용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고 조언했다.

실제로 며칠전 업계에서는 집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 케어를 하는 척추 의료가전은 당연하게도, 탈모 치료 의료기기, 마사지건, 쉐이크보드 등 특화된 홈 헬스케어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집콕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세라젬 ‘마스터 V4’

image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

근래에 재택근무, 온라인 강의 등으로 집에서 옳지않은 자세로 컴퓨터와 테블릿을 사용하는 시간이 늘면서 목이나 등, 허리에 통증을 호소하는 노인들이 급격히 늘고 있다. 전공적인 척추 케어가 할 수 있는 한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마스터 V4)’은 전형적인 등·허리 관리 상품.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통증 완화 효과를 인증받은 척추 의료가전으로, 유저의 척추의 길이와 굴곡도를 스캔해 개인별 맞춤 마사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빨리 발달하는 청소년은 물론 키와 체형이 다른 성인까지 온 지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저기에 최대 65℃의 집중 온열(뜸 효과)과 지압 마사지를 통해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고, 유저가 마사지를 받고 싶은 척추 부위(경추, 흉추, 요추)를 주력적으로 관리해 주는 ‘마스터 모드’ 등 15가지 마사지 모드를 적용됐다.

아이엘사이언스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관리기 ‘폴리니크’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가 세계적인최초로 선보인 미세전류 두피 관리 디바이스 ‘폴리니크(FOLLINIC)’ 역시 근래에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홈 헬스관리 물건이다. 작년 대한피부과학테스트소에 의뢰한 임상시험에서 두피 미세혈류량 65%, 모발 굵기 9.91%, 모발 인장강도 22.50%, 두피 피지 37.59% 개선 등 효능을 검증 받은 제품으로, 미국 FDA에서는 가정용 의료장비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를 받으며 저명세를 탔다. 약 400g의 초경량 제품으로 착용 시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데다 무선형이라 사용 중에도 움직임이 자유롭다는 것도 장점이다.

휴테크 ‘레스툴’

■발 마사지기 ‘휴테크 레스툴’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릴 만큼 건강 관리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신체 부위. 휴테크 레스툴은 스툴로도 활용 최대한 발 마사지기로, 입체적인 공기압 마사지는 당연히, 지압 돌기가 장착된 회전형 롤러가 차가운 마사지를 제공한다. 마사지 - 마사지몬 커버 상단에도 온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발을 올리거나 앉을 수 있는 스툴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성이다. 패브릭 원단으로 따뜻하면서도 호화스러운 느낌을 부각했다. 올리브그린과 그레이, 오렌지까지 총 8가지 컬러로 소비자의 선택을 넓혔다.

코지마 ‘쉐이크보드 비토’

■실내에서 온몸운동 ‘코지마 쉐이크보드 비토’

의료가전이나 마사지기뿐만 아니라, 집에서 복잡하지 않은 기구를 활용해 헬스를 하며 건강 관리를 하는 이들도 크게 늘고 있다. 코지마의 쉐이크보드 비토는 상하좌우로 3000RPM의 강도 높은 3D 입체 진동을 통해 전신 맨몸운동을 돕는다. 인체공학적인 곡선형 와이드 발판으로 운동할 경우 안정적인 자세를 취할 수 있으며, 보폭에 맞게 운동강도를 틀리게 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으로 스쿼트나 런지, 플랭크 등 맨몸 운동은 물론 동봉된 밴드를 통해 여러 달리기를 할 수 있다. 한편 제품 밑면에 9개의 압착패드를 부착해 운동 중 흔들림과 본체 이동을 방지, 홈트레이닝을 어렵게 하는 층간소음 문제도 해결했다.

10일 바디프랜드 광화문 전시장에서 진행된 ‘레전드 인 더파라오’ 출시 기념 포토행사에서 골프 레전드 박세리 감독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여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제공

■안마의자의 표준 ‘바디프랜드 더파라오’

바디프랜드는 요즘 자사 헬스케어 테크닉을 총 집약한 ‘더파라오’를 선나타냈다. 기술력은 기본, 호화스러운 디자인과 카라멜 빛을 머금은 카멜레온 골드 색상이 돋생기는 제품으로, 제왕 파라오의 품격에 걸맞은 현존 최적의 헬스관리 테크놀러지가 대거 적용됐다는 설명이다. 안마 부위 양 곳을 80단계까지 인식해 마사지하는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을 적용해 유저 체형에 최적화된 맞춤 안마를 제공한다. 거기에 체중과 압력을 자동 센싱해 정확한 어깨 인식 및 조절이 최대한 것도 특성. 업그레이드 된 마사지 프로그램’번아웃 신드롬’, ‘퀸즈’, ‘회음부 마사지’ 등 각 신체 및 부위별 특화된 헬스관리 마사지와 ‘자연 수면’, ‘해먹 수면’ 등 1가지 모드로 세분화된 수면 마사지, ‘CEO’, ‘육아맘’, ‘수험생’ 등 유저 특징을 고려한 사용자별 마사지 등 다체로운 상태에 주순해 선택할 수 있는 45개의 고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